본 판사처는 대만 정부기관, 주한국타이페이대표부 및 타이트라(TAITRA)의 공동 참여하에, BEXCO가 주최하는 「ENTECH 2021」에 TAIWAN 명칭으로 전시하게 됐습니다.「ENTECH 2021」은 9월1일부터 3일까지 열였습니다. 총 250개 한국 기업, 연구원 및 정부기관 함께 참여했습니다.
행사기간에 각종 홍보자료를 통해 대만 Power-grid 산업 발전 상황, 대만 그린에너지 및 환경보호정책의 추진과 성과를 각계인사한테 성공적으로 소개했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에서 대만 인지도를 한층 더 높이고, 더 나아가, 양국 기업간 교류증진 시켜, 윙윙을 창출합니다!
이번 전시회는, 방역수치 4단계 상황에 정부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에 한국 3대 환경분야 전문전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많은 부서간의 협력과 주최측의 지지에 대만의 과학기술 발전상황을 해외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전세계에게 다시한번 그린 실리콘밸리인 대만을 소개합니다!
1.린천푸 처장과 이태식 BEXCO대표이사가 본 판사처 부스 앞 기념사진 촬영
2.린처푸 처장이 대만-한국 B2B온라인 상담회 코너에 중환민국국기와 기념사진 촬영
3.유튜브 온라인 방송 취재 받고 있는 린천푸 처장
4.유튜브 온라인 방송 취재 받고 있는 린천푸 처장
5.린천푸 처장, 김윤일 부산시경제부시장, 김석준 부산시교육감, 이태식 BEXCO대표이사등 "2021 K-ICT Week in BUSAN" 전시회 개막식 참가했다.